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부산 서면 술집] 2차로 가기좋은 " 지금 보고싶다 "

Drunken_Guys 2018. 9. 30. 01:50
반응형

 

앞에 소개한 경성1929 옆집

 

"지금 보고싶다"

 

라는 술집을 소개합니다.

 

지금 보고 싶어서..

 

취해가지고 가게 외관은 못찍었네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 보고싶다 플레이트2 "를

 

시켰습니다.

 

아 정말 보고싶네요 ㅋㅋ

 

 

안주가 나왔습니다.

 

이게 뭐랄까 약간 종합 선물세트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왼쪽부터 감자튀김, 중간에 과일, 오른쪽에 새우튀김과 치즈스틱 이렇게

 

나오더군요.

 

같이 간 친구는 처음에는 감자를 겁나 먹더니 그다음에 수박을 막막 먹다가

 

막판에는 계산까지 다했는데 새우튀김을 들고 나오더군요.

 

이것도 뭐 나름 조화가 맞다고 해야할까요?

 

저는 배가 불러서 수박이랑 방울 토마토만 먹다가 나왔는데

 

1차로 가도 무방할만한 양이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