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부산_남포동

[부산 남포동/중앙동 맛집]쭈꾸미보다 유명한 보쌈과 록빈 " 뚱보집"

Drunken_Guys 2018. 9. 12. 00:03
반응형

오늘 소개할집은

중앙동 중앙컴퓨터 도매상가

맞은편골목에 위치한

" 뚱보집 "

입니다.

 

 

 

GS25를 끼고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3대 천왕에도 나왔었군요.

 

입구에는 직원분이 열심히 쭈꾸미를 굽고 계시네요.

 

매뉴입니다.

이집을 처음올때는 전매뉴가  1만원이였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아니면 삼대천왕 효과인가..

 

기본 상차림 입니다.

(알탕과, 비지, 생마늘, 배추, 무채, 양배추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양배추와 알탕 추천!!

쭈꾸미와 제가 좋아하는 록빈을 시켰습니다.

이집은 오면 약간 쭈꾸미는 기본으로 시키게 되는듯..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먹다 보면 약간 매운맛이 느껴지네요 ㅋ

그래도 그렇게 매운맛이 아니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록빈(새우빈대떡)!!!

아 이걸 다른데 파는곳이 없어서

계속오게 되는듯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새우의 식감까지!!

그리고 화장실 가면서 봤는데

보쌈과 록빈은 포장도 엄청 해가는듯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쌈까지 야무지게 시켜봅니다.

갑자기 자리좀 옮겨달라고해서

파란테이블로 체인지~

 

 

보쌈김치가 예전보단 뭔가

속이 비어있는것 같은 기분을 느꼈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맛있으니 합격!!

예전처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순 없게됐지만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반응형